SEOUL NATIONAL UNIVERSITY
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HOME < 게시판 < 공지사항

교수협의회 5월 활동보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직원 작성일17-05-29 15:34 조회127회 댓글0건

본문

제목: 교수협의회 5월 활동을 간략하게 보고드립니다.

 

 

안녕하십니까? 교수협의회 이정상 회장입니다. 3월말 선거후 인선이 다소 늦었지만, 교협 회장단 활동을 5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. 교수님들이 학교 상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제안이 많으실 것 같아, 출범 초기에는 뉴스레터와는 별도로 월별 교협소식을 간략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

 

1  1. 총장님(4/20) 및 기획부총장님(5/12)과 교협 상임이사진의 상견례 및 간담회가 있었습니  다. 대학발전을 위한 과제, 복지지원 강화, 교협 홈페이지의 포털연계 등 폭넓은 대화를 나누었고, 교협은 구체화 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.

 

2  2. 교협 회장과 수석부회장은 각 단과대학장 및 대학원장님들을 방문해 상견례 겸 각 단과대학의 현안에 대해 의견 수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6월 초까지 완료할 예정입니다.

 

3  3. 516() 33대 회장단 월례회의가 처음 개최되었습니다. 공익과 사회적 책임을 기반으로 서울대 발전을 위한 능동적이고 전향적인 방향을 수립하고자 TFT를 구성하고 정책과제 형태로 진행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. 현재 위원장님 선임을 진행 중이며, 서울대학교의 현 상황을 고려해 빠르게 활동을 개시하겠습니다.

 

4  4. 이미 구성되어 있었던 교수권익위원회를 활성화하였습니다. 신임 권익위 위원장으로 인문대 장소원 교수님이 선임되었고 서울대 교수님들의 권익보호를 위한 활발한 노력을 전개하고자 합니다. 현재 4건의 소원이 접수되었으며, 심의여부판정 및 결과는 각 교수님들께 개별통보 또는 교협의견으로 본부 및 외부기관에 전달될 것 입니다.

 

대학의 행정을 총괄하는 본부와 달리 교협은 교수님들의 입장과 생각을 대변하고 정책반영을 위해 노력하는 열려있는 단체입니다.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나 홈페이지나 상임이사진에게 편하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 고맙습니다.

 

교수협의회 홈페이지 및 연락처: http://snufaculty.com/ 02-880-5195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6. 5. 29.   이정상 올림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• 151-742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교수협의회
    Tel 02-880-5195 fax 02-883-5195
  • copyright SEOUL NATIONAL UNIVERSITY FACULTY COUNCIL. All rights reserved.
위로가기